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by 게을러도 돈벌Job 2023. 9. 18.

텔레그램은 보안을 중요하시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무료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톡 등은 정보를 다 들여다 보는 느낌이 든다면 텔레그램을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에서도 간단하게 pc버전을 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다중 데이터 센터를 통해서 암호화 하여 빠르면서도 보안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바로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window 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mac 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pc버전 설치방법

윈도우즈용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위에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설치하기 페이지가 나옵니다. PC에 설치하는 버전과 무설치 버전이 있으니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서 한번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무설치 버전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경우라면 윈도우 x64 텔레그램을 받기를 누르기면 되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설치 과정

1. 윈도우 x64 텔레그램 받기를 누르시면 다운로드가되고 설치실행을 하시면됩니다. 

설치화면이 나오면 일단은 English를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신 후에는 한글로 사용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2. 설치 경로를 지정하시고 싶으시면 지정하시고, 아니면 NEXT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3. 쭉 NEXT 를 누르시고 마지막으로 Install을 누르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고 [한국어로 계속]을 누르시면 한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QR코드로 로그인 하시면 되고, 가입을 안하시는 분들은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텔레그램 모바일 다운로드

 

텔레그램 갤럭시 버전 다운로드 👈 바로가기

 

텔레그램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 바로가기

 

같이보면 좋은 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생활하는 것이 익숙해진 요즘 pc를 이용해서 메신저를 이용하는 경우가 적어지면서 pc앞에 주로 계신분들이 오히려 불편한 경우

lazymoney.tistory.com

티벗 아침마당 설치 방법

 

티벗 아침마당 설치 방법

티벗 아침마당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벗 아침마당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여전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인 아침마당 다들 아시죠? 이 아침마당이라는

lazymoney.tistory.com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 정리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 정리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 잘 알고 계신가요? 잘 관리한 신용점수는 정말 여러모로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몇일 전에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조정하려고 했는데, 신용점수 때문에 이자가 좀 높게 형

lazy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