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에도 꽃이 핀다 촬영지도 관심을 많이 받고 있지만 드라마 자체가 인기가 높습니다. 청춘의 사랑 그리고 성장, 삶의 전환점을 다룬 작품인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년쨰 떡잎으로 살아가고 있는 씨름 신동 김백두, 골목대장 오유경의 재회에서 시작되는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목차 |
모래에도 꽃이 핀다
- 연출 : 김진우
- 극본 : 원유정
-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 에이스토리
- 방송기간 : 23년 12월 20일 ~ 24년 1월 31일
- 몇부작 : 12부작
- 방송시간 : 수,목 밤 9시
- 방송채널 : ENA
- 스트리밍 : Genie TV, 티빙, 넷플릭스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장인물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서 청춘의 성장, 로맨스 를 담고 있는 모래에도 꽃이 핀다 주요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백구 (배우 장동윤)
씨름계의 전설인 김태백의 막대입니다. 어린시절에는 전국 어린이 씨름왕이 었던 김백두는 운도 좋고 실력도 좋아 스타가 될 아이로 모두가 생각하던 씨름 신동이자 잘생긴 씨름 선수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별볼일 없는 선수로 남아있는 김백두 입니다. 오유경과 다시 만나면서 씨름인생에도 전환점이 찾아오는데 어떤 이야기인지 드라마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오유경 (배우 이주명)
어린시전 모든 남자아이들까지 굴리면서 지내는 골목대장 오유경 입니다.
운동신경이 남다르기도 하고 열정까지 있어서 모든 운동부 코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오유경입니다. 거산군청의 씨름단 관리팀장으로 오게되면서 김백두와 예상치 못하게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민현욱 (배우 윤종석)
부족함 없이 자라며 실패도 없이 살아온 엘리트 민형욱입니다. 어느날 거산에 내려온 민현욱, 놀라운 친화력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역할입니다.
곽진수 (배우 이재준)
어린시절에는 김백두의 그림자에 가려져 있던 관진수 입니다.
현재는 금강장사 타이틀은 4번이나 거머쥔 씨름 에이스입니다. 김백두에게 아직까지도 라이벌 의식이 강한 관진주는 김백두를 계속 자극합니다.
주미란 (배우 김보라)
어느날 갑자기 거산에 오면서 카페사장이 된 주미란입니다.
거산에 왜 왔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주미란은 왜 왔는지에 대해서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돌직구 말투로 곽진주의 마음을 흔들어 놓게 됩니다.
조석희 (배우 이주승)
김백두의 친구, 거산 지구대 순경인 조석희 입니다.
항상 조용하기만하던 거산에서 수상한 사건사고가 생기기도 하고 오유경으로 인해서 조석희의 일상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인물관계도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