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님이 리투아니아 방문하러 나갈 때에 에코팩을 들고 있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그 속에 다른 가방이 있는데 그것이 명품이 아니냐 이런 의견도 있습니다. 이 때 말하는 그 명품 가방으로 샤넬 체인백인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디움(미듐) 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샤넬 체인백, 가방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하고 있는 이 제품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고, 제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도 바로 밑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샤넬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듐 2-WAY
이 제품 지금은 만날 수 없는 제품이네요. 샤넬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듐 2-WAY (A93343) 제품은 새로운 제품으로는 만나실 수 없습니다. 외국에 나간다면 혹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국내에서는 명품 중고 매장에 주로 나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언제 나온 모델인지도 정확히 파악을 할 수 없었습니다. 중고 가격이지만 5백만원이 넘는 상당히 고가로 나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느끼듯이 캐비어 가죽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적장한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뒤로도 잡을 수 있으며 체인이 있어 멜수도 있는 간단하게 들 수 있는 가방으로 지금 나오더라도 충분히 이쁘다는 생각이 드는 가방입니다. (김건희 가방 에코백 속 명품 쇼핑 의혹) 에르메스 제품도 후보로 나오고 있으니 이 제품도 참고하세요. (에르메스 파우치 자세히보기)
샤넬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듐 2-WAY 세부사항
이 가방의 사이즈는 가로 21cm , 세로 16cm, 폭 8.5cm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잡이 높이가 4cm로 이 부분ㅇ까지 가만하면 세로가 20cm 정도 됩니다. 아쪽에 지퍼로된 주머니가 두군데 있어서 화장품이나 소지품을 나눠서 보관하기에 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인 사진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샤넬이라는 브랜드 만으로 제품의 품질에 대한 것은 믿을 수 있고, 다른 네이비 색상같은 경우에는 명품을 다시 판매하는 곳에서 650만원에 이미 팔린 것으로 보아 여성들에게 꽤 인기가 있는 제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비 색상과 블랙 색상의 조화가 정말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느낌으로 잘 나오긴 했습니다. 추가적인 사진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여자 가방이 거기서 거기라는 남자들의 시선도 있지만 위에 가방과 밑에 가방이 같은 디자인의 색상이 다른 샤넬의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듐 제품인데 굉장히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지만 정말 비사네요. 남자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시계를 좋아하 듯이 여성분들이 가방을 챙기는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김건희 가방 에코백 속 명품 쇼핑
이번에는 김건희의 에코백에 든 명품까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집중호우 아니 극한 호우로 난리가 났는데 해외에서 명품을 쇼핑하기도하고 그걸 샀는지 안샀는지 이런 이야기를
lazymoney.tistory.com
에르메스 까레 포켓 롱 파우치 김건희 에코백 속 명품 가방
에르메스 까레 포켓 롱 파우치 김건희 에코백 속 명품 가방
에르메스 신상인 까레 포켓 파우치 (Carre Pocket Long 파우치) 이 제품 정말 이쁘네요. 김건희 씨의 에코백 속에 명품 가방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샤넬 가방이라는 의견이 있었지만
lazymon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