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세루 기사리 선수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선수는 기니와 프랑스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는 공격주로 독일 분데스리가 VfB 슈투트가르트 소속 선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성이란느 세루 기라시 어떻게 성장하였고, 앞으로 어떤 전망을 가지고 있는지 이 선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목차 |
세루 기라시
세루 기라시 선수의 풀네임은 세루 야달리 기라시 입니다. 기니와 프랑스 이중국적을 가진 선수로 현재 27세로 유망주라고 부르기에는 조금 나이가 있지만 급격하게 성장가도를 마지하고 있는 성수입니다.
현제 소속팀은 독인 분데스리가의 VfB 슈투트가르트의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중국적이지만 기니 국가대표팀 일원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 키 : 187kg
- 출생 : 1996년 3월 12일
- 포지션 : 공격
- 주발 : 오른반
세루 기라시 경력
세루 기라시 선수는 프랑스 2부인 스타드 라발루아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에 지속적인 성장으로 릴, 오세르를 거쳐서 독일 무대로 옮겨서 퀼른이라는 팀으로 이적을 합니다.
2020년도에는 스타드렌으로 이적을 하면서 점차적으로 성장가도에 오르게 됩니다. 스타드 렌에서 활약을 하였지만 22년에는 슈투트가르트로 임대를 하여 28경기 출정하면서 14골을 기역하였습니다.
세루 기라시 득점력
세루 기라시 선수는 23/24년 분데스리가에서 엄청난 득점력을 포함하여 대단한 경기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막선에서의 멀티골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제 분데스리가 득점 1위를 달리다가 최근에 헤리케인 선수에게 밀리면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1경기에 총 16골을 기록하고 있는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의 경우에로 세루 기라시 선수의 득점력에 힘입고, 정우영 선수에 힘입어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레버쿠젠 다음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점에서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