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라크 칸 이라는 ceo는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에 김대호씨가 이집트에 여행중에 만나게되는 사람입니다. 알고보니 엄청난 스타트업의 ceo로 알려져서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집트 투어에 같이 동행했던 19살의 스타트업 ceo인 이슈라크 칸, 이슈락크 칸이라고 불릴 수 도 있는 이 분의 국적, 회사 그래고 재산은 어떻게 되는지 인스타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목차 |
이슈라크 칸
이큐라그 칸 (이슈락 칸)은 2004년생으로 방글라데이 태상입니다. 2011년에 방글라데시에서 미국으로 이주를 하면서 현제 국적은 미국으로 미국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에 빠져사는 천재 프로그래머라고 할 수 있습니다.
TechMeCode라는 P2P 학습 플랫폼을 만들면서 프로그래머 세계에서 주목을 받은 수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래그로밍 할때에 코드 디버깅을 제공하는 코데지 (KODEZI)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19살의 나이에 CEO가 되었습니다.
이슈라크 칸 포브스
미국 경제 전무지인 포브스에도 소개가된 최연소 CEO 이슈라크 칸입니다. 이 인터부에서 운영하는 회사 코데지의 사용자가 12개월, 1년이 안되서 20만명으로 늘어났지만 쉽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인터뷰하였습니다.
본인만의 스타트업을 시작하면서 초보 창업자로서의 직면하고 있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해결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마치 여러개의 학위를 동시에 이수하고 있는 것과 같다는 그의 말이 인상적입니다.
포브스와의 인터뷰 내용을 통해 더 많은 인사이트를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슈라크 칸 코데지
이슈라크 칸이 CEO로 있는 코데지 (KODEZI)라는 회사에 대해사 간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Java 스크립트 코드를 디버깅을 해주는 프로토타입을 들면서 시작한 회사입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다보면 잘못된 곳을 찾는 디버깅을 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많이 드는 것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고자 하는 아이디어로 디버깅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지금 12명의 직원과 일을하고 있으며, 82만달러를 투자받아서 혁신적인 프로그램 디버깅 플렛폼으로 성장하고 있다고합니다. 사용자는 현제 15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이들 모두 전문 프로그래머라는 점이 놀랍습니다.
이슈라크 칸 인스타그램
이슈라크 칸 (이슈락 칸)은 어린나이에 회사도 설립하면서 프로그래밍 세계에 나셨습니다. 스타트업을 창업하면서 CEO로도 성장을 하고 있고 회사인 KODEZI의 혁신적인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DNA 구조 연구를 통한 질병에 걸리는 확율을 에측하는 분야도 새롭게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상상력을 뿜고 있는 이슈라크 칸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