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 바람의 노래 > 노래 가사
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것들

조용필 < 바람의 노래 > 노래 가사

by 게을러도 돈벌Job 2023. 8. 16.


조용필 씨의 바람의 노래 가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용필씨는 어린분들을 모를 수 있으나, 대한민국 대표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인 조용필씨의 바람의 노래 가사를 알아보독 하겠습니다.

조용필 바람의 노래 가사

16집에 실린 <바람의 노래> 가사가 정말 좋은데 바로 아래에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바람의 노래

    1997년도에 조용필씨가 발표한 16집 앨범에 실린 <바람의 노래>입니다. 1997년 5월 1일에 앨범이 나왔으며, 발라드 곡으로 작곡은 김정욱, 작사는 김순곤씨가 한 노래입니다.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될까 언젠가는

    바람에 노래를

    세월가면 그때는 알게될까

    꽃이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것들을 사랑하겠네

     

     

     

    같이보면 좋은 글

    조용필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 가사

     

    조용필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 가사

    조용필 씨의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 노래 아시는 분 많으시죠? 조용필씨 노래도 있지만, 다른 가수들이 워낙 많이 리메이크도 하고 나는 가수다에서 가수 박정현 씨가 부르면서 많은 분들이

    lazymoney.tistory.com

    가수 서기 프로필 나이 혈액형 본명 MBTI 골때녀 메기 골 때리는 그녀들 싱어게인2

     

    가수 서기 프로필 나이 혈액형 본명 MBTI 골때녀 메기 골 때리는 그녀들 싱어게인2

    골때리는 그녀들 보시는 분들이라면 서기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10대 20대 분들은 싱어게인2에 출연한 가수 서기로 더 잘 알고, 축구를 좋아하신다면 골때녀에 출연하는 것도 아실 것

    lazy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