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뷰 부업 하려면 팁/노하우 하나 챙겨가세요~ (feat. 640만 뇌피셜 비법 따라하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카카오뷰

카카오뷰 부업 하려면 팁/노하우 하나 챙겨가세요~ (feat. 640만 뇌피셜 비법 따라하기)

by 게을러도 돈벌Job 2022. 8. 19.

카카오 뷰가 블로그, 유튜브를 직접 하지 않아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좋은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너무 성과가 없으면 답답할 수밖에 없습니다. 혹시, 한 번쯤은 내 채널이 노출이 잘 된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640만 노출을 달성한 하이바나님의 팁을 한번 따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저도 따라 해 봤는데, 조금이나마 성과가 있었어서 공유해봅니다.

640만-노출-비법
640만 노출 비법

 

640만 뷰는 얼마나 벌어? 노하우는?

제가 22년 6월 수익을 정리해 드렸었죠? 거기서 노하우를 공유해주신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하이바나 채널의 팁을 가지고 오려고 합니다.

640만-노출-유튜브-하이바다
640만 노출 유튜브 하이바다

제가 정리했던 6월 카카오뷰 수익 Best 5에서 2위에 있으히고, 640만 뷰를 달성하시고 수익은 51.6만원이 나오셨다고 하네요! 엄청나지 않으신가요? 7월에는 더 큰 수익을 가지고 오실지? 더 크지는 않더라도 상당한 수익을 가지고 오실지 8월 25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이바나 채널에서 5가지나 되는 노하우/팁을 알려주셨는데, 저는 그중에서 저에게 해당되는 1가지는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비법-No3
비법 No 3.

위에 보시는 것처럼 No 3. 이기 때문에 3번째 노하우입니다. 바로바로 한번 노출이 터졌던 것과 유사한 보드를 발행해보자!입니다. 하이바나님의 개인적인 생각(뇌피셜)이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저도 한 번의 대박 노출로 지금까지 카카오 뷰를 하고 있기 때문에 따라 해 볼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느꼈습니다. (왜 카카오뷰 470만원이나 준 걸까요? (2021년 10,11월 수익 인증)) 효과가 있는지 한 번 보실까요??

 

 

그래서 잘 돼나?

앞에 링크를 굳이 눌러보시지 마시고, 제가 한번 터졌던! 사건을 가지고 왔습니다. 

21년-10-11월-노출-방문자
21년 10,11월 노출,방문자

2021년 10월 15일에서 2021년 11월 15일까지의 제가 터진 채널의 노출, 방문자 수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마어마한 노출이 발생하지 않았나요? 물론 640만 뷰에 비하면 250만 노출은 조금 작은 것처럼 보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저 결과가 한 개의 보드에서 나왔다는 점은 대단하지 않은가요?? 아닌가요...?? ㅎㅎ

삭제된-보드
삭제된 보드

바로 제가 이런 일을 또 만들어 보고 싶어서.. 삭제를 하고.. 다시 똑같이 올렸었는데...  하이바나님의 팁처럼 되지는 않았었기는 합니다. 너무 동일하게 올리기도 했고, 아마 노출이 발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올렸기 때문에 걸러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바나-카카오뷰 640만 노출! 어떻게 가능했을까? 6분 11초, 카카오뷰 매일 하라는 얘기니? 에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다르지만, 비슷한 주제로 보드를 발행해 보았습니다! 

비법-적용-노출-방문자
비법 적용 노출,방문자

결과가 보이시나요? 제가 8월에 처음 영상으로 팁을 익히고 8월 7일에 적용을 해보았는데, 그날 노출이 잘 발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처럼 250만 노출? 이런 것은 아니지만 거의 심정지 상태처럼 하루에 50~100분에게 노출되던 것이 갑자기 1000~2000분께 보인 것으로 저는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8월 수익이 나올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를 보시려면 9월 25일까지 기다려야하는게 문제네요..

 

 

어떠신가요? 카카오뷰 채널을 부업으로 하시다가 한 번쯤 노출이 잘 되신 적은 없으신가요?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채널에도 한 번 적용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카카오뷰! 이제 안 해!! 이렇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이왕 하는 것 다른 분들이 알려주는 팁을 시도해볼까? 이렇게 마음을 다잡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저도 똥고집이 있어서.. 이제까지 그렇게 안 하고 제 맘대로 운영을 했지만, 이제 좀 달라져 볼까 합니다!!!!

 

카카오뷰에 대해 다 같이 카페? (게을러도 돈벌Job 카페) 에서 의견도 나누면 좋겠습니다. 

게을러도 돈벌Job 카카오뷰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