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언론인 출신의 국민의힘 배현진 국회의원 피습사건이 있었습니다. 배헌진은 어떤 인물이기에 이런 사건이 일어났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현진 국홰의원의 프로필 학력 나이 그리고 피습 사건에 대한 내용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목차 |
배현진 프로필
배헌진 국회의원은 1983년도에 충남 예산군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2024년도 기준으로 한국나이로 42세, 만으로는 40세입니다. 아나운서 생활을 하다가 국회의원으로 출마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배현진 의원은 현재 서울 송파구 잠실에 거주하고 있고, 배헌진 씨는 현재까지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교제 중인 남성이 있는지 여부도 공개가 되고 있지 않아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출생 : 1983년 11월 6일
- 나이 : 한국나이 42세 (만 40세)
- 고향 : 충남 예산
- 거주지 : 송파 잠실 리센츠
- 경력 : 21대 국회의원, 국민의힘 송파구을 당협위원장
- 인스타 : @trustbhj
배현진 경력
배현진씨는 국회의원이 되기전에 MBC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던 배현진이 국회의원으로 출마하면서 많은 분들이 놀라고 관심을 표했습니다.
배현진은 2008년도 1,900:1 을 넘는 경쟁률을 뚫고 MBC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였습니다. 7번이나 실패를 하고 아나운서에 합격한 것이라고 합니다. 주말 뉴스데스크도 진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도에 MBC 사장이 교체되면서 하차를 하였고, 교채될 때에는 최장수 뉴스데스크 앵커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년도 MBC에 퇴사하면서 정치에 입문을 하게 됩니다.
배현진 피습 사건
이재명 더불어민주단 당대표, 국회의원이 피습당한 일이 있었는데, 그에 이어서 배헌진씨가 피습당하는 사건이 벌어져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24년 1월 25일 서울 강남에서 10대에세 피습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고, 10대 중학생이 피습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배현진 의원은 순천향대 부속 병원으로 이송을 해 치료를 받았습니다.
배현진 의원은 두피에서 출혈이 발생하여 봉합을 하였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너무 놀라 불안한 상황이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배현진 피습 범인
배현진 의원을 가격한 10대 중학생은 목격자에 의하면 사건 현장을 30분 전부터 배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학교 2학년인 범인은 우발적으로 벌인 일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이라는 10대의 나이는 촉법소년에 해당되는 나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평소에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울증 치료전적이 있고 응급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